감사후기

차 한 대 계약하고 와서 자랑할려고 감사후기 남겨요~♥

안녕하세요 다크헌터님을 따르고 있는 튼튼개미라고 해요 다크헌터님 덕분에 차 한 대 계약하고 와서 감사 겸 자랑 겸 감사후기 작성해볼께요. 전문가님 덕분에 가입한지 몇 달 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벌써 가입비 다 뽑고 차까지 뽑았네요 ㅎㅎ (참고로 외제차랍니다) 오늘 계약하면서도 원익큐브로 수익 본 게 너무 웃기더라구요 계약하다면서 바쁘다보니깐 매도 시점 늦었는데도 엄청 올라서 12퍼 수익~★ 주식 시장 들어오면서 내가 주식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지금은 주식 시작한게, 아니 다크헌터님과 주식을 시작한게 정말 잘 한 선택이었네요. 그 동안 수익 본 게 너무나 많아서 일일이 종목 말씀드리기도 힘드네요;; 며칠만에 100만원 가까이 벌 때도 있으니까 벌써 1000만원 좀 안되게 벌었네요. 이제는 그냥 일하는 대서 그만두고 헌터님 따라서 주식만 할까 하는 욕심이 요즘 새록새록 들고 있답니다^^ 이번엔 차 샀으니까 다음엔 집 살 때까지 믿고 따라갈 생각이니 이대로 계속 변하지 말고 꾸준하고 시원시원한 수익 기대할께요~ 이제는 제 차가 남편 차보다 좋은 거고 경제적 여유도 생기니까 뭔가 요즘 자존감도 높아지고 항상 웃고 다닌다는 말 듣고 있어요더위는 거의 다 지났지만 건강챙기셨으면 하는 마음에 사이트에 쓰여진 주소로 홍삼 한 박스 보내드릴려구요 사랑해요 다크헌터님♥

튼튼개미 2018-08-31

울 한신님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

안녕하세요~한신님저에요그 하.튜.곤.쥬 입니다또라이요 또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일 무방만 듣다가 정방 가입하고그간에 수익이 있음에도 불구하고ㅜㅜ이제야 감사후기를 쓰러왔네요울 한신님 만나뵙게 된지는 얼마안돼었는데...제가 한신님 갓뽕 을 맞고나서무료방송 5시를 꼭 참여하게 되었던거???모르겠어요 음..,,수익자랑 하시는 분도 아닌데목소리도 간지나시고 ㅎㅎㅎㅎ항상 정회원분들이 수익 감사하다고 게속 채팅창에 올라오길래~~설마햇는데 제가 정방 가입하게 되보니까 알겠더라구요! 오늘도 아이큐어 5% 수익으로 30만원 벌어가용!!어제도 수익 엊그제도 수익~~~ 사실 학생이라서 투자금은 얼마안돼지만 열심히 잘 따라가볼게요!!강의도 직접 해주시고다른대서는 그런 강의 돈 내고 배워야한다고 들었거든요.. 한신님 만나고 나서 정말 더 웃고다닐수있어서제가 더 영광입니다 ㅎㅎ 울 방 회원분들 분위기가 안좋을 수가없죠..이웃님..어성초님..하튜곤쥬 <;<;<; 저에욧 ㅎㅎㅎㅎ한신님이 요즘에 저희 글을 읽어주시는거 같아서 저도 방송에 참여 많이하려구요~시간을 뽀개서라도 옵니다 ㅋㅋㅋㅋ운영자님도 친절하게 전화 받아주시고 해서 좋았어요~~ 개월수를 짧게한게 넘 후회되네요~~ 그런데 수익본걸로 다다음달에 연장하려구요!그럼 울 한신님? 한신오빠?ㅋㅋ 한신쌤??ㅋㅋ날씨가 제법 추워지고 쌀쌀해지네요약 같은거 너무 많이 드시지마시구 좋은 생각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. 사랑합니다 ♥

하튜곤쥬 2018-09-11

감사후기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게시판의 성향에 맞지 않은 게시글은 정책에 따라 자동삭제됨을 공지해드립니다.
4965 [신사임당] 작두 타셔도 될거 같은 임당님~♥ 상한가자 18.09.19
4964 [한신] 역시 이름 그대로네요 동네언ni 18.09.18
4963 [한신] ㅋㅋㅋㅋㅋ이런거처음써보는데 어성초 18.09.18
4962 [주식신동고박사] 울 박사님~ 호이쨔 18.09.18
4961 [한신] (づ。◕‿‿◕。)づ 한신님 오늘도 이렇게 ♥ (1) 하튜곤쥬 18.09.18
4960 [적풍] 추석 선물 감사히 받겠습니다! 젠틀맨 18.09.18
4959 [단타장인] 단타장인님 덕분에 원금회복에 한걸음 더 다가갔네요 원금회복제발좀 18.09.17
4958 [단타장인] 지금까지 이런 수익을 기대했어요~♥ 윤서맘 18.09.17
4957 [한신] (づ。◕‿‿◕。)づ 한신님 곤쥬 왔어요 하튜곤쥬 18.09.17
4956 [단타장인] 현대바이오 상한가!!!!! BO90퍼센트 18.09.14
4955 [한신] (づ。◕‿‿◕。)づ 한신님 만나뵙고 너무 행복해요 한신님 ♥ 하튜곤쥬 18.09.13
4954 [신사임당] 요즘 물오른 신사임당님!!!!! 체리뱅뱅 18.09.12
4953 [주식와이프] 사랑해도 될까요? 꿀대박7 18.09.12
4952 [한신] 울 한신님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(3) 하튜곤쥬 18.09.11
4951 [주식와이프] 뉴프라이드 수익도 감사히 받겠습니다! Coach1 18.09.11
4950 [주식와이프] 저는 드디어 실력과 인성을 고루갖춘 전문가를 만난 듯 합니다. 행운의부자여신 18.09.11
4949 [파라오] 음봉매수달인~~ 피라미드왕 18.09.10
4948 [적풍] 붉은바람 붉은 계좌~~ 룰루 오랑이우탄 18.09.10
4947 [신사임당] 임당님 요즘 왜 이렇게 장난 아니신가요??!!! 블루웨이 18.09.10
4946 [적풍] 정말 적풍님처럼 안정적으로 꾸준한 수익 주시는 분 없어요! 젠틀맨 18.09.10